예비신부 윤곽관리 후기! > 고객체험사례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체험사례

고객체험사례

예비신부 윤곽관리 후기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다인 작성일20-07-02 10:47 조회755회 댓글0건

본문

결혼을 앞두면 더 예뻐지고 싶기 마련인데 주사는 맞기 싫고 그래도 예뻐지고 싶은 욕심은 있고..ㅠㅠ 고민하다가 결국 윤곽관리를 받기로 했습니다!!

그런데 주사안맞고 그냥 윤곽관리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! 평소에 광대랑 턱살이 너무 고민이었는데 어떻게 딱 알아보시고 제가 원하는 부분에 맞춰서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서 피부가 안좋은날엔 재생관리로 들어가서 피부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지고 너무너무 만족이에요~ 관리받으면서도 솔직히 거울 보면 달라진 점을 잘모르겠어서 반신반의했었는데 만나는 친구들마다 혹시 얼굴 관리받냐 더 예뻐진 것 같은데 뭐했냐 물어보는데 그때마다 아 효과있구나!! 역시 받길잘했구나~ 하면서 혼자 뿌듯해합니당*^^* 역시 자신의 얼굴은 매일 보다 보니까 잘모르겠는데 남이 볼때는 확실히 티가 나나 봐요~~!

한 가지 아쉬운 점은 코로나때문에 관리받다가 중간에 쉬었다는점ㅠㅠ.. 꾸준히 계속 받아왔으면 아마 더 예뻐졌을텐데.. 아 그리고 웨딩촬영전에 받아볼걸 후회했습니다ㅜ.ㅜ 아마 촬영전에 받았다면 저는 더 완벽한 사진을 찍을수있었겠죠ㅠㅠ!!! 웨딩 전 관리 생각하시는분들은 웨딩촬영전에 미리 받아보심 더 좋을것같아요~~

사진은 아직 중간과정입니다ㅎㅎ 저는 결혼전까지 관리 조금 더 남았어요. 근데 사진으로는 차이가 확연히 안나와서 너무 슬프네요ㅠㅠ 마구마구 자랑하고싶은데!! 그래도 사진으로도 턱선이나 콧대는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지네용~ 얼굴 겹쳐진거 관리 전 후 차이 완전 짱이에요! 완전 마법~~~ㅎㅎ

저는 이제 친구들 결혼한다고 하면 윤곽관리 받으라고 강력 추천할거에요~~~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질문과 답변 온라인예약 톡톡문의하기
루아르 에스테틱
회사명 : 루아르 에스테틱 / 대표 : 김병미 / 주소 : 경기도 광명시 광명 3동 158-195 광명 리더스 빌딩 3층 305호 루아르 에스테틱 /
사업자번호 : 1400363323 / 전화 : 1899-2760 / 이메일 : gmloire@naver.com

Copyright © 루아르에스테틱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