왕!!모공 여드름 흉터 관리~~후기 > 고객체험사례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체험사례

고객체험사례

왕!!모공 여드름 흉터 관리~~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순옥 작성일14-12-26 23:45 조회6,238회 댓글0건

본문

제가 루아르에스테틱을 첫 방문했을 때가  올 9월이였을꺼에요~~
방문전 부터  저는 꾸준히 피부과를 다니고 있었고..
점점 피부는 붉고 예민해지기만 했었지요~~~
제가 피부에 문제를 갖기 시작한건 20대 초반 부터 였을꺼에요~
변비로 인해서 독소가 원할하게 배출이 안되기 시작하면서 피부가 예민해 지더라고요~~ㅠㅠ

 조금씩 트러블이 생겼고..화장으로 붉은 얼굴을  가리기위해 시작한 화장은 화농성 여드름과 좁쌀 여드름을 유발하면서..
저에 발걸음은 나름...유명하다는 피부과들을 다니기 시작했죠~~(가지 말았어야~~~~했엉 ㅠㅠ)
처음 찾아간 피부과는 이대에서 꽤~~~유명한 피부과였어요~~여드름을 짜기전...레이저로 모공을 열고~~압출을 하더라구요~~~
그리고 약물치료두 했지용~~(로아규탄)
이 약은 호르몬을 교란시켜 일시적으로 피지분비를 억제하여~여드름을 치료하는 약입니다.
치료를 받는 기간에는 여드름도 가라앉고~ 좋아지나 싶더니..몇개월 지나면 개기름은 전 보다 많아지고~~ㅠㅠ
피부는 점점 예민해지구~~~~ㅜㅜ
제 손으로 짠 여드름은 몇개 없는데...흉터가 엄청 많이 생겼더염~~~~~
그리고 악지성으로 변화면서...모공은...ㅜㅜ 나이드신 분들보다 ....더 넓어졌어영~~~~으앙~~~ㅜㅜ
그렇게 피부과부터~~피부관리실~~한의원~~
안해본 레이저가 없을만큼 ...MTS ,프락셀,침술요법,스켈링,아피니트등등 수없이 많은 시술과 관리를 받았답니다.~~~(그 돈만....ㅜㅜ)
피부 안좋으신 분들은 알꺼에요~~
돈이 많아서 피부에 돈을 쓰는것이 아니라~~절박하기때문에  .....(제가 34살 미혼인데... 정말 결혼하고 싶거든요~~~^^)
그렇게 방방곡곡 돌아다니며 악 순환에  연속을 15년간 지속하다보니.. 맘도~~지치고~~돈도~~없고~~ㅠㅠ
그렇게 마지막 심정으로 찾아간 곳 "루이르에스테틱"이네요~~^^
처음 원장님을 만났을때~ 저에 태도는 살짝 까칠했어요~~
왜냐~~!! 한 두번 (피부과,에스테틱) 다녀본거 아니니깐~~~~
다들~~자부심 갖고 설명하는거 아니깐~~~~

그런데 왜 받았냐구요!!?....(혹시...설마...제발...뭐~~이런 기대감..^^)
원장님께서 제 피부를 보시고는...
자기는 ~피부 보다는 속이 문제라~복부관리와 등관리를 같이 받으면서 진행하는게 좋겠어~~
피부는 너무 예민해서 당분간 특수관리는 못하고 재생관리를 해야한다며~~~좋다는 영양제를 아낌없이 넣어 주시더라고요~~~^^
그렇게 시작된 저에 관리는 현재 희망이라는 빛을 만들어 주셨어요~~
처음엔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아서 사진 기록하지 못했는데...(두달쯤 지나서야~~~느껴지더라고요~~)
맨 처음 루아르를 찾기 전에는 이 사진 보다 피부가 더 심했답니다.
9월달 관리받은 사진은 없는 관계로 ~~~ㅜㅜ
10월부터 ~12월까지 피부 변화 총 정리 했네요~
(포샵처리 안했더염~~~)리얼 후기를 찬양합니다.!!
 


저 보다 ~모공이 넓으신분~~~나와~~보셔요~~~
저 보다 작은데 고민이시라면...금방 효과를 보실것 같아요~~~(저는 장기 투자로  다니고 있답니다!!)
전에 비해서~메이크업이 푸석해 보이지 않고 맑아진게 확실히~보이네여~^^
관리실에 갈때마나 관리실 언니들이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는데....전 모르겠다고 했었거든요~ 히히~
그래서 그 다음부터 사진을 찍어 기록해 두었더니...
알겠더라구요~^^
사실 병원에서도  모공이나 흉터는 치료는 어렵다고 하잖아요~
그런데 그런 치료를 과연 에스테틱에서 ~효과를 바랄수 있을지.....참으로!!!.의심했는데~~~조금씩 개선되어 지는게~~보이네요~
(저는 모공이 2달뒤부터 작아지는게 느껴지들더고요~~~~)
모공이나 여드름 흉터를 지우개처럼 지울수만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..
피부가 맑아지면 그런 흉터들이 눈에 확 들어오지 않다라는 점에서...지금은 대 만족하고 지내고 있습니다.
( 모공 사이 사이에서 빛이 나오는 느낌~~^^)
관리전 메이크업 /관리후 메이크업
 
IMG_2372.JPG

아직은 가까이에서 보면 흉터나 모공이 보이기는 하지만~^^...전 처럼이 피부가 지쳐보이거나 지져분해 보이는게 없어진것 같아요~^^
그리고~~~전보다 건강해 보이고 혈색이 좋아 보있다는 소리를 제일 많이 듣네요~^^(이뻐졌다는 말두~~^^)
확실히 피부가 안좋으면 사람 만나는것도 싫고 의기소침해지기 잖아요~(피부가 뭐라고..)
근데 요세는 사람 만나는것도  좋으네요~~^^
맨 처음 원장님 뵙고~~`결혼하고 싶은데...피부땜에 너무 자신이 없다고 했었거든요~^^
이렇게 꾸중히 관리를 받으면~~~~~~ 내년에는 ~~~~~!!!^^(원장님 국수 드셔야겠당~~~^^)
루아르에스테틱~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질문과 답변 온라인예약 톡톡문의하기
루아르 에스테틱
회사명 : 루아르 에스테틱 / 대표 : 김병미 / 주소 : 경기도 광명시 광명 3동 158-195 광명 리더스 빌딩 3층 305호 루아르 에스테틱 /
사업자번호 : 1400363323 / 전화 : 1899-2760 / 이메일 : gmloire@naver.com

Copyright © 루아르에스테틱. All rights reserved.